Selasa, 05 Maret 2013

B2ST - It's Not Me (내가 아니야 ) [Hangul, Romanization, English]

아침 7시부터 눈뜨자마자 일어나
Achim 7 sibuteo nuntteujamaja ir-eona
I woke up at 7AM the moment I opened my eyes

친구 만나서 얘기 좀 했어
Chin-gu mannaseo yaegi jom haess-eo
I met a friend and talked

그리고 나서 자주 가던 곳에서 밥 좀 먹고 나왔어
geurigo naseo jaju gadeon gos-eseo bap jom meog-go nawass-eo
After that, I went to eat a place I visit often

여자 말고 둘이 두준이랑 둘이
yeoja malgo dur-i dujun-iram dur-i
Not together with a girl, but together with Doojoon

니가 어디서 무슨 말을 듣고서
niga eodiseo museun mal-eur deutgoseo
I don't know what you heard and where you heard it

내게 화내는지 난 몰라 oh 정말 난 몰라
naege hwanaeneunjji nan molla oh jeongmal nan molla
But I don't know why you are mad at me oh I really don't know

홍대 클럽엔 나 간 적도 없어
hongdae keurreob-en na gan jeokdo eobs-eo
 I never been to a club in Hongdae

그러니까 어젯밤 니가 잘못 본 거야
geureonikka eojetbam niga jalmot bon geoya
So you probably saw the wrong person last night

내가 아니야 정말 아니야 그 앤 내가 아니야
naega aniya jeongmal aniya geu aen naega aniya
It's not me, really not me, I'm not that person

몇 번을 말해줘야 돼 내가 아니야
Myeot beon-eul malhaejwoya dwae naega aniya
How many times do I have to tell you? It's not me

내가 아니야 정말 아니야 그 앤 내가 아니야
naega aniya jeongmal aniya geu aen naega aniya
It's not me, really not me, I'm not that person

정말 너 걸고 딴 여잔 없어 너 말고 딴 여잔 없어
jeongmal neo geolgo ttan yeojan eobs-eo neo malgo ttan yeojan eobs-eo
I don't have any other girl, but you, there is no other girl but you

다 다른 사람일 거야 그 그 그렇게 보지 마
Da dareun saram-il goeya geu geu geureohke boji ma
It must be a different person, don't look at me like that

지금 나는 식은 땀은 찔려서가 아니야
jigeum naneun sik-eun ttam-eun jjil-ryeoseoga aniya
This cold sweat I'm sweating isn't because I was caught

사람 많은 거 싫어하는 거 니가 잘 알잖아
saram manh-eun geo sirh-eohaneun geo niga jal aljanh-a
You know I don't like places with a lot of people

차라리 내가 맞으면 억울하지도 않아
charari naega maj-eumyeon eog-ulhajido anh-a
I'll rather be right, at least then I won't feel misunderstood

여기 좀 덥네 또 땀이 나네
Yeogi jom deobne tto ttam-i naega
It's a bit hot here, I'm sweating again

계속 들이킨 물 땜에 화장실 좀 다녀올게
gyesok deur-ikin mul ttam-e hwajangsil jom danyeo-ulge
I have to go to the bathroom from all the water I drank

Oh baby 무슨 말을 그렇게 해
Oh baby museun mal-eul gereohke hae
Oh baby how can you say such things?

어... 아무것도 아니야
eo... amugeodo aniya
Uh… Nevermind

화내지 말고 내 말 한번 들어봐
Hwanaeji malgo nae mal hanbeon deur-eobwa
Don't be mad just hear me out

나 원래 거짓말 잘 못해 너도 잘 알잖아
na wonrae geojitmal jal mot-hae neodo jal aljanh-a
I can't lie, you already know that

핸드폰은 집에 두고 갔어
haendeupun-eun jib-e dugo gass-eo
I left my phone at home

그러니까 그만 화 풀어 뭐 갖고 싶어
geureonikka geuman hwa pur-eo mwo gatgo sip-eo
So stop being mad, what do you want?

내가 아니야 정말 아니야 그 앤 내가 아니야
naega aniya jeongmal aniya geu aen naega aniya
t's not me, really not me, I'm not that person

몇 번을 말해줘야 돼 내가 아니야
Myeot beon-eul malhaejwoya dwae naega aniya
How many times do I have to tell you? It's not me

내가 아니야 정말 아니야 그 앤 내가 아니야
naega aniya jeongmal aniya geu aen naega aniya
It's not me, really not me, I'm not that person

정말 너 걸고 딴 여잔 없어 너 말고 딴 여잔 없어
jeongmal neo geolgo ttan yeojan eobs-eo neo malgo ttan yeojan eobs-eo
I don't have any other girl, but you, there is no other girl but you

내 내 내 내가 아니야
Nae nae nae naega aniya
It's not me

I'm not Trust me baby
I’m not Trust me baby

내 내 내 내가 아니야
Nae nae nae naega aniya
It's not me

I'm not Trust me baby
I’m not Trust me baby

내 내 내 내가 아니야
Nae nae nae naega aniya
It's not me

I'm not Trust me baby
I’m not Trust me baby

내 내 내 내가 아니야
Nae nae nae naega aniya
It's not me

아 아니야 아니야
a aniya aniya
Ah not me, not me

내가 아니야 정말 아니야 그 앤 내가 아니야
naega aniya jeongmal aniya geu aen naega aniya
It's not me, really not me, I'm not that person

몇 번을 말해줘야 돼 내가 아니야
Myeot beon-eul malhaejwoya dwae naega aniya
How many times do I have to tell you? It's not me

내가 아니야 정말 아니야 그 앤 내가 아니야
naega aniya jeongmal aniya geu aen naega aniya
It's not me, really not me, I'm not that person

정말 너 걸고 딴 여잔 없어 너 말고 딴 여잔 없어
jeongmal neo geolgo ttan yeojan eobs-eo neo malgo ttan yeojan eobs-eo
I don't have any other girl, but you, there is no other girl but you

설마 설마 했는데 씨가 됐어 말이
Seolma seolma haetneunde ssiga dwaess-eo mar-i
I had my doubts, but the words became a reality

Oh god
신은 내게 등 돌렸어 이미
Oh god sin-un naege deum dul-ryeoss-eo ami
Oh god, god had already turned his back on me

뒤로 넘어져도 코가 다치겠어
dwiro neom-eojyeodo koga dachigess-eo
Even if I fall back, I'll hurt my nose

요새 꿈자리가 좋지 않다 했어
Yosae kkumjariga jotji anda haess-eo
No wonder, I had been having bad dreams lately

입는 Style을 좀 바꿔야겠어
ibneun Style eul jom bakkwoyagess-eo
I think I need to change my clothing style

눈에 잘 안 띄는 Black이 좋겠어
nun-e jam an deuineun Black i jotgess-eo
I should go for unnoticeable black

이번 주말엔 음 쉬는 게 좋겠지
Ibeon jumal-en eum swineun ge jotgetji
It's probably best if I rest this weekend right?

나 없이도 뜨겁겠지 불타는 Friday
na eobs-ido tteugeobgetji bultaneun Friday
It will still be hot without me, burning Friday

***
TAKE OUT WITH FULL CREDIT
Korean Lyric from Lyrickorea
Romanized by Ruuchaaaan (fortuneruby.blogspot.com)
English by YONGISM @ B2STRISING

Tidak ada komentar:

Posting Komenta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