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abu, 29 Agustus 2012

B2ST - When You Rest (니가 쉬는 날) [Hangeul, Romanization, English]



Woo baby 내일 뭐해 쉰다고 난 일 있는데
Woo baby naeil mwohae swindago nan il itneunde
Woo baby What are you doing tomorrow? You have nothing? I have work

친군 만나서 뭐해 집에서 좀 쉬는 게 어때
chin-gun mannaseo mwohae jib-eseo jom swineun ge eottae
What's the point of meeting your friends? What about just resting at home?

왜 그렇게 말을 안 들어 나를 또 화나게 만들어
wae geureohke mal-eul an deur-eo nareul tto hwanage mandeur-eo
Why don't you listen to me? Why do you make me mad again?

니가 내 옆에 없으면 걱정이 돼서 그래 yeah
niga nae yeop-e eobs-eumyeon geokjong-i dwaeseo geurae yeah
It's because I worry about you if you aren't next me yeah

그래 그럼 나가서 일찍 돌아와야 해 (돌아와야 해)
geurae geureom nagaseo iljjak dor-awaya hae (dor-awaya hae)
Okay then go out and come back home early (You have to come back)

내가 불안해하지 않게 알아서 잘해
naega bor-anhae haji anh-ge ar-aseo jalhae
No matter where you go make sure you act formal

잠깐만 그냥 집에 있음 안 돼 하루만 참아주면 안 돼
jamkkanman geunyang jib-e iss-eum andwae haruman cham-ajumyeon andwae
Hold on, can't you just stay home? Can't you just hold it in for a day?

Oh baby 이런 내 맘을 왜 몰라
Oh baby oreeon nae mam-eul wae molla
Oh baby why don't you know how I feel?

오늘은 니가 쉬는 날 왠지 모르게 불안해 짜증나게
oneul-eun niga swineun nal waenji moreuge bur-anhae jjakeungnage
Today is the day you rest, I don't know why but I'm nervous for no reason it's making me frustrated

차라리 니가 바빴음 좋겠어 난 baby
chirari niga bappass-eum johgess-eo nan baby
I wish that you were busy instead baby

니가 쉬면 난 왠지 모르게 버거워
Niga swimyeon nan waenji moreuge beogeowa
When you rest, I don't know why, but I feel oppressed

내 책상에 쌓인 일들이 잡히지가 않아 ah
nae chaeksang-e ssah-in ildeur-i jabhijiga anh-a ah
I can't focus on any of the work piled up on my desk ah

오늘은 니가 쉬는 날 물가에 내놓은 아이처럼 너무 너무 신경 쓰인다
Oneul-eun niga swipneun nal mulga-e naenoh-eun aicheoreom neomu neomu sinkyeong sseuinda
Today is the day you rest and like a child left out in the water, I'm so, so worried

누가 봐도 아름다운 너라서 처음 보는 사람이 말이라도 걸면 어쩌나
Nuga bwado areumdaun neoraseo cheo-eum boneun saram-i mar-irado geolmyeong eojjeona
Because you are so beautiful, what if you never met someone decides to talk to you

(
이런 내 맘을) 넌 아는지 모르는지 (일부러 나를) 더 애태우는 거지
(ireon nae mam-eul) neon aneunji moreuneunji (ilbureo nareul) deo aetaeuneun geoji
(How I feel)I don't know if you know (Or on purposely) you are trying to worry me

널 주머니에 Cellphone처럼 가져 다니고 싶어 Everywhere I go
Nal jumeonie Cellphone cheoreom gajyeo danigo sip-eo Everywhere I go
I want to carry you like a Cellphone Everywhere I go

그래 그럼 나가서 일찍 돌아와야 해 (돌아와야 해)
Geurae gerom nagaseo iljjik dor-awayahae (dor-awaya hae)
Okay then go out and come back home early (You have to come back)

내가 불안해하지 않게 알아서 잘해
naega bor-anhae haji anh-ge ar-aseo jalhae
No matter where you go make sure you act formal

잠깐만 그냥 집에 있음 안 돼 하루만 참아주면 안 돼
jamkkanman geunyang jib-e iss-eum andwae haruman cham-ajumyeon andwae
Hold on, can't you just stay home? Can't you just hold it in for a day?

Oh baby 이런 내 맘을 왜 몰라
Oh baby oreeon nae mam-eul wae molla
Oh baby why don't you know how I feel?

오늘은 니가 쉬는 날 왠지 모르게 불안해 짜증나게
oneul-eun niga swineun nal waenji moreuge bur-anhae jjakeungnage
Today is the day you rest, I don't know why but I'm nervous for no reason it's making me frustrated

차라리 니가 바빴음 좋겠어 난 baby
chirari niga bappass-eum johgess-eo nan baby
I wish that you were busy instead baby

니가 쉬면 난 왠지 모르게 버거워
Niga swimyeon nan waenji moreuge beogeowa
When you rest, I don't know why, but I feel oppressed

내 책상에 쌓인 일들이 잡히지가 않아 ah
nae chaeksang-e ssah-in ildeur-i jabhijiga anh-a ah
I can't focus on any of the work piled up on my desk ah

니가 자꾸 걱정돼서 아무것도 못해
Niga jakku geokjeongdwae seo amugeotdo mothae
I can't do anything because I'm so worried about you

누구를 만나는지 어디서 뭘 하고 있는지
nuga reul manna neun ji esodiseo mwol hafo itneunji
Who you are meeting, what you are doing

이런 내가 조금 부담이 될 수도 있겠지만
ireon naega jogeum budam-i dwoil sudeo itgetjiman
I might overwhelm you a bit

잠시도 너와 떨어지기가 싫어 난
jamsido neowa tteor-eojigiga sirh-eo nan
But I don't want to be away from you even for a second

오늘은 니가 쉬는 날 왠지 모르게 불안해 짜증나게
oneul-eun niga swineun nal waenji moreuge bur-anhae jjakeungnage
Today is the day you rest, I don't know why but I'm nervous for no reason it's making me frustrated

차라리 니가 바빴음 좋겠어 난 baby
chirari niga bappass-eum johgess-eo nan baby
I wish that you were busy instead baby

니가 쉬면 난 왠지 모르게 버거워
Niga swimyeon nan waenji moreuge beogeowa
When you rest, I don't know why, but I feel oppressed

내 책상에 쌓인 일들이 잡히지가 않아 ah
nae chaeksang-e ssah-in ildeur-i jabhijiga anh-a ah
I can't focus on any of the work piled up on my desk ah

***
TAKE OUT WITH FULL CREDIT
Korean Lyric from Lyrickorea
Romanized by Ruuchaaaan (fortuneruby.blogspot.com)
English by YONGISM @ B2STRISING

Tidak ada komentar:

Posting Komenta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