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abtu, 18 Agustus 2012

B2ST - Midnight (별 헤는 밤) [Hangul, Romanization, English]

그대는 어떤가요 가끔은 나를 생각한 적 있나요
geudaeneun eoddeon-gayo gakkeummeun-nareul saeng-gak-han jeok itnayo

How are you? Do you think of me from time to time?

이 긴 밤에 다시 눈을 감고
I gin bam-e dasinun-eul gamgo
In this long night, I close my eyes again

그댈 생각하고 잠들지 못하고 그래요
Geudael saeng-gak-hago jamdeulji mot-hago geuraeyo
I think of you, I can't sleep, this is how I'm doing

조금 유난히 기네요 그대 없는 밤이
Jogeum myunan-hi gineyo geudae eobneun bam-i
The night is especially longer tonight, this night without you

아쉬워지네요 그때 보낸 그 날이 더
A-swiwojineyo geuddae bonaen geu nal-i deo
I'm regretting that day I let you go

계속 무뎌지겠죠 점점 잊혀지겠죠
Kyesok mudyeojiget-jyo jeomjeom it-heojiget-jyo
Continuously muted and slowly forgotten

언젠가는 그대가
Eonjen-ganeun geudaega
That is how you will be one day

잠이 오지 않는 밤 So sad tonight
Jam-i oji anh-neun bam So sad tonight
This night I can't fall asleep in So sad tonight

그대와 함께할 수 없는 이 밤
Geudaewa hamkkehal su eobneun i bam
This night I can't spend with you

In the midnight a a a midnight
In the midnight a a a midnight

니 생각에 잠 못 드는 Midnight
ni saeng-gak-e jam mot deuneun Midnight
This Midnight I can't sleep from my thoughts of you

다시 찾아온 이 밤 So sad tonight
Dasi chaj-a-un i bam So sad tonight
This night that found me again So sad tonight

그대가 없이 다시 맞는 이 밤
geudaega eobs-i dasi matneun i bam
This night I greet again without you

In the midnight a a a midnight a
In the midnight a a a midnight a

니가 없이 잠 못 드는 midnight
niga eobs-i jam mot deuneun midnight
This midnight I can't fall asleep without you

눈감았다 뜨는 사이보다 더 빠르게 날 찾아왔다
Nun-gam-atda tteuneun saiboda deo ppareuke nal chaj-awatda
You found me faster than the time I take to blink

떠나가 버린 사랑 당신 You can’t do this to me
tto naga beorin sarang dangsin You can’t do this to me
The love that left me, dear you can’t do this to me

충분하다 충분해 그만 좀 해라 날 아프게
chungbunda chungbunhae geunman jom haera nal apeuge
Enough, it's enough, stop hurting me

내게 미련이란 이름에 밤은 끝나지 않아
naege miryeon-iran ireum-e bang-eun kkeutnaji anh-a
This night I call pathetic never seems to end

다 지난 얘기 다시 하고 싶진 않지만
Da jinan yaegi dasi hago sipjin anh-jiman
Even though I don't want to bring up past stories

내가 그댈 많이 좋아하긴 했나 봐요
naega geudael manh-i jo-ahagin haetna bwayo
But I must have really liked you

계속 생각나겠죠 더 그리워지겠죠
gyesok saeng-gaknagetjyo deo geuriwijigetjyo
Continuously remembered and slowly yearning

시간이 지날수록
sigan-i jinalsurok
As more time elapses

다시 찾아온 이 밤 So sad tonight
Dasi chaj-a-un i bam So sad tonight
This night I can't fall asleep in So sad tonight

그대가 없이 다시 맞는 이 밤
geudaega eobs-i dasi matneun i bam
This night I can't spend with you

In the midnight a a a midnight a
In the midnight a a a midnight

니가 없이 잠 못 드는 midnight
niga eobs-i jam mot deuneun midnight
This Midnight I can't sleep from my thoughts of you

다시 찾아온 이 밤 So sad tonight
Dasi chaj-a-un i bam So sad tonight
This night that found me again So sad tonight

그대가 없이 다시 맞는 이 밤
geudaega eobs-i dasi matneun i bam
This night I greet again without you

In the midnight a a a midnight a
In the midnight a a a midnight a

니가 없이 잠 못 드는 midnight
niga eobs-i jam mot deuneun midnight
This midnight I can't fall asleep without you

저기 반짝이는 Little star 날 위로해주라
Jeogi banjjak-ineun Little star nal wirohaejura
That little star twinkling above, comfort me

기댈 곳 하나 없이 쓰러지는 오늘 밤
gidael got hajina eobs-i sseureojineun oneul bam
Tonight is the night where everything collapses with no where else to rest

저기 반짝이는 Little star 날 위로해주라
jeogi banjjak-ineun Little star nal wirohaejura
That little star twinkling above, comfort me

기댈 곳 하나 없이 쓰러지는
gidael got hana eobs-i sseureojineum
Collapsing without anywhere to rest

별 헤는 밤 계절이 지나 조금씩 달라져가는 이 밤
byeol henun bam gyejeol-i jina jogeumssik dalrajyeoganeun i bam
The night I count the stars, the night that slowly transforms because of the changing seasons

하지만 난 여전히 난 잠 못 이룬 밤
hajiman nan yeojeohi nan jam mot irun bam
However, this night is still the night I still can't seem to fall asleep

다시 찾아온 이 밤 So sad tonight
Dasi chaj-a-un i bam So sad tonight
This night that found me again So sad tonight

그대가 없이 다시 맞는 이 밤
geudaega eobs-i dasi matneun i bam
This night I greet again without you

In the midnight a a a midnight a
In the midnight a a a midnight a

니가 없이 잠 못 드는 midnight
niga eobs-i jam mot deuneun midnight
This midnight I can't fall asleep without you
***
TAKE OUT WITH FULL CREDIT
Korean Lyric from Lyrickorea
Romanized by Ruuchaaaan (fortuneruby.blogspot.com)
English by YONGISM @ B2STRISING

Tidak ada komentar:

Posting Komentar